공지사항

Total 100건 1 페이지
  • 100
    2025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기간 안내 1. 관련 : 전남대학교 학칙 제73조 제3항 및 대학원 수료후등록생 운영지침2. 2025학년도 2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 BK21사업 및 국가연구개발사업(교수연구비장학금 포함)에 참여하거나 과학기술분야 연구실의 연구활동종사자에 해당되는 대학원생은 수료후등록을 반드시 신청하시어 연구비, 인건비 지급 및 연구활동종사자 보험 가입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3. 신청방법가. 대상: 일반대학원 및 전문·특수대학원 수료생나. 절차: 교육지원→내 학사업무→등록→대학원 수료후등록신청→신청다. 신청기간: 2025. 8. 1.(금) ~ 8. 12.(화) *기한엄수마. 고지서 출력 및 납입기간: 2025. 8. 19.(화) ~ 8. 22.(금) 16:00까지바. 수료 후 등록비:&n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7-16 조회 27
  • 99
    2025학년도 제2학기 등록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1. 등록금고지서는 전남대 포털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등록기간: 2025. 8. 19.(화) ~ 8. 22.(금) 16:00까지 [4일간] 나. 등록장소: 광주은행, 농협(지역농협 포함), 국민은행, 신한은행 전국 본·지점 ※ 등록금고지서는 우편 발송되지 않음(분할납부도 발송안됨) 다. 등록금 고지서 확인: 2025. 8. 19.(화)부터 가능 2.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등록금 분할납부제도를 운영하니 희망하는 학생들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신청기간: 2025. 7. 1.(화) ~ 7. 28.(월) [28일간] 나. 선택횟수: 분할납부 2회, 3회, 4회 선택 가능 다. 신청절차: 학생이 직접 대학 홈페이지 또는 전남대 포털에 접속하여 신청(포털-로그인-교육지원-내학사행정-등록)   붙임 2025학년도 제2학기 등록 공고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6-24 조회 49
  • 98
    2025학년도 제2학기 휴학·복학 신청 안내 2025학년도 제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1. 관련: 학칙 제34조(휴학), 제35조(복학)2. 2025학년도 제2학기 휴학·복학 신청에 대한 안내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가. 휴학 신청 기간1) 일반휴학(등록): 2025. 8. 19.(화) ~ 10. 29.(수)2) 일반휴학(미등록): 2025. 8. 19.(화) ~ 8. 22.(금)나. 복학 신청 기간1) 조기복학: 2025. 7. 1.(화) ~ 8. 8.(금)2) 일반복학: 2025. 7. 1.(화) ~ 8. 22.(금)다. 휴학·복학 신청 방법 및 유의 사항: 붙임 안내문 참조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6-16 조회 53
  • 97
    202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입학전형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5-22 조회 50
  • 96
    [일반대학원] 2025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안내 [관련 : 전남대학교 학칙 제73조 제3항 및 대학원 수료후등록생 운영지침]2025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 해당 학생은 기간 내 신청하여 주시고,BK21사업 및 국가연구개발사업(교수연구비장학금 포함)에 참여하거나 과학기술분야 연구실의 연구활동종사자에 해당되는 대학원생은 수료후등록을 반드시 신청하시어 연구비, 인건비 지급 및 연구활동종사자 보험 가입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[신청방법]가. 대상: 일반대학원 및 전문·특수대학원 수료생나. 절차: 교육지원→내 학사업무→등록→대학원 수료후등록신청→신청다. 신청기간: 2025. 2. 3.(월) ~ 2. 14.(금)  *기한엄수라. 고지서 출력 및 납입기간: 2025. 2. 18.(화) ~ 2. 21.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2-04 조회 175
  • 95
    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 공고 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 공고   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등록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.   1. 기 간 : 2025. 2. 18.(화) ~ 2. 21.(금) 16:00까지 [4일간]2. 장 소 : 광주은행, 농협(지역농협 포함), 국민은행, 신한은행 전국 본·지점3. 등록금 분할납부 방법 가. 신청대상: 경제사정으로 정해진 기간내에 등록금 전액 납부가 어려워 분할납부하고자 하는 학생 [신청제외자: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, 전액 장학금 수혜자, 미등록 휴학예정자, 수업연한초과자] 나. 신청기간 : 2025. 1. 6.(월) ~ 2. 3.(월) [29일간] 다. 선택횟수 : 분할납부(2회, 3회, 4회) 선택 라. 신청절차 : 본인이 우리대학교 홈페이지-포털-로그인-교육지원-내학사행정-등록-분할납부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하고, 조회기간에 신청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. 마. 납부기간 장소 및 금액구분선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1-06 조회 424
  • 94
    [채용공고]2025학년도 1학기 전남대학교 디지털미래융합서비스협동과 비전임교원(겸임교원) 채용 공고 2025학년도 1학기전남대학교 디지털미래융합서비스협동과정 비전임교원(겸임교원) 채용 공고(안)   1.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(교과목)채용인원비고고급통계자료분석, 고객센터조직관리1겸임교원       총 계1     2. 지원자격 가. 「국가공무원법」제33조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. 고등교육법 제16조 및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다. 학과(부) 등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비전임교원별 자격기준을 「전남대학교 비전임교원 인사에 관한 규정」 참고하여 공고 시 작성하여야 함 ※ 학과(부)별 자격 및 우대 요건 추가 가능   3. 임용기간: 2025. 3. 1.~2026. 2. 28.(1년)   4. 임용공고 및 심사 전형절차 가. 공고기간: 2025. 1. 3.(금) ~ 2025. 1. 8.(수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1-06 조회 230
  • 93
    2023학년도 후기(2024년 8월) 졸업예정자 석·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안내 1. 관련가. 전남대학교 대학원 교학규정 제35조∼제41조의2나. 전남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심사에 관한 운영지침2. 2023학년도 후기(2024년 8월) 졸업예정자 석·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, 각 대학(원) 및 학과에서는 해당 학생에게 안내하여 논문 심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가. 대상: 2023학년도 후기(2024년 8월) 졸업예정자나. 주요일정구 분박사과정석사과정심사용 논문 및 서류 접수’24. 3. 18.(월) ~ 3. 22.(금)’24. 3 .25.(월) ~ 3. 29.(금)논문 심사’24. 4. 1.(월) ~ 6. 14.(금)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접수’24. 6. 17.(월) ~ 6. 21.(금)학위논문 파일 등재’24. 7. 4.(목) ~ 7. 12.(금)학위논문 인쇄본 접수광주 ’24. 7. 15.(월) ~ 7.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2-26 조회 673
  • 92
    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안내(2024. 2. 1.(목) ~ 2. 13.(화)) 1. 관련 : 전남대학교 학칙 제73조 제3항 및 대학원 수료후등록생 운영지침2. 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료후등록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 3. BK21사업 및 국가연구개발사업(교수연구비장학금 포함)에 참여하거나 과학기술분야 연구실의 연구활동종사자에 해당되는 대학원생은 수료후등록을 반드시 신청하시어 연구비, 인건비 지급 및 연구활동종사자 보험 가입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주시길 바랍니다. 4.  가. 대상: 일반대학원 및 전문·특수대학원 수료생 나. 절차: 교육지원→내 학사업무→등록→대학원 수료후등록신청→신청 다. 신청기간: 2024. 2. 1.(목) ~ 2. 13.(화) 라. 고지서 출력 및 납입기간: 2024. 2. 20.(화) ~ 2. 23.(금) 16:00 바. 수료 후 등록비: 당해학기 등록금의 8%  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1-15 조회 621
  • 91
    2024학년도 제1학기 휴학·복학 신청 안내   2024학년도 제1학기 휴학·복학 신청에 대한 안내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 합니다.  가. 휴학 신청 기간 1) 일반휴학(등록): 2024. 2. 20.(화) ~ 4. 25.(목) 2) 일반휴학(미등록): 2024. 2. 20.(화) ~ 2. 23.(금) 나. 복학 신청 기간 1) 조기복학: 2024. 1. 2.(화) ~ 2. 8.(목) 2) 일반복학: 2024. 1. 2.(화) ~ 2. 23.(금) 다. 휴학·복학 신청 방법 및 유의 사항: 붙임 안내문 참조붙임 2024학년도 제1학기 휴학∙복학 신청 안내 1부. 끝.  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01-03 조회 494
  • 90
    2024학년도 제 1학기 등록 안내(2024. 2. 20.(화) ~ 2. 23.(금) 16:00까지 [4일간… 우리 대학교 학사업무 추진 일정에 따라 2024학년도 1학기 등록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    1.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직접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남대포털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길 바랍니다. 가. 등록기간: 2024. 2. 20.(화) ~ 2. 23.(금) 16:00까지 [4일간] 나. 등록장소: 광주은행, 농협(지역농협 포함), 국민은행, 신한은행 전국 본·지점 ※ 등록금고지서는 우편 발송되지 않음(분할납부도 발송안됨)   2. 또한,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등록금 분할납부제도를 운영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 가. 신청기간: 2024. 1. 8.(월) ~ 2. 2.(금) [26일간] 나. 선택횟수: 분할납부 2회, 3회, 4회 선택 가능 다. 신청절차: 학생이 직접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남대학교 포털에 접속하여 신청(포털-로그인-교육지원-내학사행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-29 조회 2744
  • 89
    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부전공 신청 안내(2024. 1. 2.(화) ~ 1. 5.(금)) 1. 관련: 학칙 제65조의2, 대학원 부전공 운영 지침2. 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부전공 신청을 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 학과(전공)에서는 부전공 이수 및 취소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이 아래 일정에 따라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.가. 신청자격: 우리대학 일반대학원 1학기 이상 이수자나. 신청일정업무명일시비고부전공(이수‧취소) 신청(별지서식1)2024. 1. 2.(화) ~ 1. 5.(금)학생 → 학과(전공)학과실(경영대학 1호관 201-1호)부전공 신청자 명단 제출2024. 1. 8.(월)2024. 1. 9.(화)학과(전공) → 단과대학단과대학 → 인재양성실붙임 1. 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부전공 신청 안내문 1부.2. 대학원 부전공 운영 지침 1부. 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-27 조회 514
  • 88
    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학위과정 변경(석사 → 석·박사통합) 실시(2024. 1. 2.(화) ~ 1.… 1. 관련: 학칙 제19조제2항, 대학원 석사과정에서 석·박사통합학위과정으로 학위과정 변경에 대한 지침2. 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학위과정 변경(석사 → 석·박사통합)을 실시하오니 학과(전공)에서는 학위과정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.가. 모집학과: 일반대학원 박사과정이 개설된 학과(전공) 및 협동과정나. 모집인원: 박사과정 재입학 여석의 50% 이내(붙임 ④ 참고)다. 지원자격: 석사과정을 이수중인 자(수료자 제외)로 평균평점 3.5 이상인 자라. 세부일정업 무 명일 시비 고학위과정 변경 신청서 접수(별지서식1)2024. 1. 2.(화) ~ 1. 5.(금)학생 → 학과(전공)학과실(경영대학 1호관 201-1호)학위과정 변경 사정 실시202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-27 조회 358
  • 87
    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전과 실시(기간:2024. 1. 8.(월) ~ 1. 10.(수)) 2024학년도 1학기 일반대학원 전과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 가. 주요 일정업무명날짜비고공고2023. 12. 19.(화)전남대학교 홈페이지,대학원 홈페이지지원서 접수2024. 1. 8.(월) ~ 1. 10.(수)학과실(경영대학 1호관 201-1호)전과사정부,심의대상자 명단 제출2024. 1. 17.(수)대학 → 학사과대학원위원회 심의2024. 1. 23.(화)대학원 인재양성실심의 결과 제출2024. 1. 24.(수)대학원 인재양성실 → 학사과전과 합격자 발표2024. 1. 31.(수)홈페이지전과 합격자이수 성적 학점인정표 제출2024. 2월 중대학 → 대학원 인재양성실나. 대상: 지원서 접수일 기준 재학생 또는 복학예정자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-27 조회 523
  • 86
    2024년 상반기 일반대학원 외국어·종합시험 면제 및 시험 신청(면제&시험신청: 2024. 1. 4.(목) … 1. 관련: 대학원 교학규정 제31조(외국어시험), 제32조(종합시험)2. 2024년 상반기 일반대학원 외국어·종합시험 실시 및 면제처리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   □ 외국어·종합시험 및 면제 일정 □구분내 용추진일정비고(장소)면제신청 면제 신청 2024. 1. 4.(목) ~ 1. 9.(화)  학과사무실(경영대학 1호관 201-1호) *방문하기 어려우실때에, 학과실로 전화주시고(062-530-1438) 메일로 첨부하여 회신주시길 바랍니다. 면제 기준   ※ 종합시험 면제 기준 : (아래 둘 중 1가지 해당)1. 평점 4.2 이상 2. 해당 학위과정 재학 및 수료 기간 내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(등재 후보 학술지 포함) 또는 SCI(SSCI)급 등재 학술지에 제 1저자로 논문을 게재한 경우※ 외국어시험 면제 기준 :Http://future.jnu.ac.kr/bbs/content.php?co_id=v3_05 면제자 발표20..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-27 조회 892

검색